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재미있는 것은 어느 일정 시점에서 사람들의 관심사다. 그동안 올려 놓은 글들이 제법 있어서인지, 대중의 관심사에 따라 특정 포스트의 트래픽이 한순간 높아진다. 그런데 한순간이 아닌, 꽤 오랜 기간 이런 관심을 받은 포스트가 바로 박근혜 임기에 관련된 글이다.

 

특히 메르스 발병 직후에 박근혜 임기를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현 상황에서 우리 대통령이 얼마나 임기가 남아서 우리를 행복하게 해줄까라고 생각하고, 박근혜 임기를 검색하는 이들은 없을 것이다. 포스트 작성 시점에서 3, 현 시점에서 2년 반이나 남은 박근혜 임기를 보고 한숨을 쉬면서 읽었을 이들이 거의 대부분일 것이다.

 

 

 

사람들은 가끔 댓글이나 페이스북을 통해 묻는다. 왜 박근혜를 비판하냐고, 그리고 박근혜가 왜 무능하냐고. 아래 가장 적절한 사진을 보여주겠지만, 이유는 간단하다. 스스로 대통령이라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세계여행전문가가 본업이라고 말한다)

 

박근혜는 행정부의 정점인 대통령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다. 그는 단지 박근혜자체로 만족하고, 장관이나 공무원들을 정부로 지칭한다. 무슨 사건이 터지면 정부가 뭐했습니까류의 말이 그것이다. 스스로가 정부의 최고 책임자인데도 말이다. 유체이탈 화법 정도로 인식할 수준이 아니다.

 

자신이 정부 최고 책임자이면서, 스스로 인식하지 못하고 정부탓을 하는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인정할 수 있을까. 이것이 박근혜가 역대 가장 무능한 대통령인 이유다. (그래서 아래 사진이 절묘하다)

 

 

 

그런데 그런 박근혜의 임기가 아직 2년 반 남았다. 그리고 아직도 어른이 안 된 수많은 노인네들이 그런 박근혜를 추종한다. 부끄럽다.

 

- 아해소리 -

 

 

2015/06/01 - [세상 끄적이기] - ‘메르스 괴담’ 유포자 처벌?…진원지가 ‘불신’ 정부인데.

 

2015/01/31 - [세상 끄적이기] - 이명박 회고록?…악(惡/ 이명박)과 최악(最惡/ 박근혜)이 맞붙다

 

2015/01/02 - [인터넷 끄적이기] - 연말연시 블로그 유입 키워드 1위가 ‘박근혜 임기’라니…

 

2014/12/22 - [세상 끄적이기] - 공포영화보다 무서운 사실…‘박근혜 임기가 아직 3년 남았다“

 

2014/08/05 - [일상에서의 생각] - 집안이 힘이 없으면 죽어도 무시당하는 나라인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아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