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기사는 아니고 그냥 찌라시 글 정도로 생각하자..어차피 생각해서 쓴 글이 아니니...네이버만 신경쓰다가 다음쪽 유입량이 늘어나니 이제 뻘짓꺼리를 하기 시작한다....이제 글 쓰는 것도 귀찮고, 베끼는 것도 귀찮고, 긁어다가 붙히는 것도 귀찮고........이제는 조금 있으면 관련검색어만 나열한 찌라시 글도 포털에 내보내겠군....쩝

- 아해소리 -

-----------------------------



[데일리서프라이즈 김한나 기자] 뮤지컬 배우로, 영화배우로 폭넓게 활약 중인 조승우와 가수에서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정려원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소문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다.

최근 조승우와 정려원이 함께 서울 청담동의 유명 레스토랑인 슈밍화에서에서 다정하게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서울 동부이촌동의 한 교회에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습 등 그들이 함께 하는 모습이 자주 보여 충무로는 이미 이 청춘남녀의 핑크빛 소문으로 후끈 달아올라있다.

이러한 소문에 힘을 더욱 실은 것은 조승우가 출연 중인 뮤지컬 ‘헤드윅’을 정려원이 관람하러와 그를 응원했고, 조승우 역시 정려원이 촬영 중인 영화 ‘두 얼굴의 여친’ 촬영장을 답방하면서다.

조승우의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두 사람이 교회를 함께 다니는 것은 맞지만 단순히 아는 사이일 뿐”이라며 확대 해석된 소문에 대해 부정했고 정려원의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친하지만 친구 이상은 아님”을 강조했다.

현재 조승우는 8월부터 시작되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를 준비 중이며, 정려원은 ‘두 얼굴의 여친’촬영에 한창이다.

2007년 6월 14일 오후 1시 현재 검색어 상위권 리스트?

다음 집차남녀 / 세계 섹시 골퍼 / 슈밍화 / 연미술 / 이파니 최근 / 박하윤 / 서영 육감적 몸매 / 코끼리 인간
네이버 슈밍화 / 조승우 / 옥션 / 려원 / 다나와 / 알바몬

신고
Posted by 아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