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주 탈퇴한 강인, 여자로 변신한 충격 근황

 

슈퍼주니어 멤버였던 강인이 여자로 변신했다고? 뭐지. 클릭 해봤다. 역시 낚시였다. 어플을 사용해서 여자 모습으로 변신한 강인이 그 사진을 sns에 올렸다는 것이다.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여자로 변신한 영상을 올려 충격을 안겼다. 강인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인은 여자로 변신, 긴 웨이브 헤어에 빨간 원피스를 입고 핸드백을 메고 있다.”

 

내가 더 충격이었다. 아니 어떻게 보면 다른 매체였다면 덜 충격이었을 것이다. 그런데 매체를 보니 스포츠경향 강주일 기자(?) 기사다.

 

아무리 스포츠지라지만, 그래도 경향 계열사인데 인터넷 지질한 매체보다 더 못한 짓을 하고있을까.

 

하긴 언제부터인데 스포츠경향이 인터넷팀을 만들어 이상한 단독을 달면서 기사를 내보내기 시작했다. 이유는 역시 트래픽 때문이다. 많은 트래픽을 얻었을 것이라 본다. 그러니까, 이상한 기사를 여전히 내보내고 있는거다.

 

그래도 저건 정말 어이없다. 만약 포털사이트 뉴스 연예면에 댓글을 달 수 있게 했다면, 아마 저 기자는 욕을 처먹을 것이다. (이메일로 욕 먹고 있을 수도)

 

경향은 내부에서 이런 문제에 대해 문제 제기를 안하는 것일까. 트래픽 올리는 짓도 어느 정도껏 해야 하지 않을까.

 

- 아해소리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