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드클릭스가 적용되는 다음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옮기려 했다. 그런데 한 개의 아이디당 1개의 블로그 계정만 가능하다고 해서, 탈퇴신청후 재신청을 하려 했다.

but..

방법이 없다. 탈퇴도 안되고 재신청도 안된다. 애드클릭스 메뉴도 사용못하는데, 재신청하려니 신청이 되었다고 나온다. 신청거부도 아니다. 블로그 자체는 현재 활동이 왕성한 블로거라고 손가락까지 올리며 검색에 나온다.

그래서 문의 메일을 보냈다.

"애드클릭스에 기재되어 있는 다음블로그 계정을 외부블로그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답변이 왔다.

"죄송하지만, 티스토리는 Daum 블로그와 별개의 사이트 입니다.
서로 다른 두개의 블로그를 연동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외부 사이트인 티스토리에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해드린 것입니다."

누가 해석 좀 해주길 바란다.. 문제는 답변이 답답해서 3번의 메일을 보냈더니, 2번은 같은 대답이고 1번은 "개발자에게 물어보고 바로 답변 드리겠다"였다.

'바로'...정확한 기간 설정은 모르겠지만 이틀이나 지났는데, 답변이 없다.

애드클릭스를 달고 안달고를 떠나 정말 답답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다. 한 남자 직원이 받았다.

"애드클릭스 담당자 부탁합니다" "네 저에게 말씀하세요"

한참 이야기했다.

"담당자가 오늘 쉬는 날이라 제가 답변을 못 드리겠네요"

"그럼 애드클릭스 담당하시는 다른 분 없습니까? 담당자가 한명입니까?"

"네 그 분만 담당하십니다. 현재는 그 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는 애드클릭스 관련 문의 업무는 중단된 것이겠네요"

"네 그렇습니다"

블로거들의 수익 증대 운운하며 애드센스와 맞짱 뜨겠다고 한 다음 애드클릭스의 고객문의 담당이 한 명이라고 한다.....1명.....

"그럼 혹 전화받으시는 분은 애드클릭스 신청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릅니까?"

"네 솔직히 모릅니다. 아직 애드클릭스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저희도 차츰 교육받고 있습니다"

오픈이 얼마 안돼???????? 어이상실......

시범서비스를 작년부터 했는데, 담당직원이 1명이고 다른 직원들은 신청시스템조차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애드클릭스가 수익과 관련된 쪽이라 민감할 수도 있는 부분이라고 여겨지는데...

너무나 완벽해 문의가 없을 것이라는 자신감일까? 아니면 신경 안쓰기로 한건가?

과연 애드센스를 이길 수 있을까????

-아해소리-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