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Hee님과 쿨디님이 디시 출사에 갔다오셔서 여성그룹 스톰에 대해서 적어놓으셨더라고요.

가수 스톰을 아시나요?

어제 만난 여성 5인조 '스톰'

“이쁜 척이요? 몰라요”…스톰 “여성그룹 편견 깨겠다”


스톰은 과거 한번 만난 적이 있는데 굉장히 솔직 발랄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역시 기획사의 마케팅 능력.

누구 말대로 SM의 소녀시대와 JYP의 원더걸스는 나오면서부터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었다고 봐야죠. 각각의 기획사가 쏟아붓는 마케팅비용과 막강 기획사의 힘으로 저 정도 인지도도 못 갖는다면 문제가 있는 것이죠.

소녀시대가 9명인 것에 대해 이런저런 말이 많지만, 들리는 말로는 SM 연습생은 쌓이고 애들 부모는 언제 방송에 나가냐고 말하고 그러다보니 12명, 9명 등등 대형으로 내보낸다고도 하더군요. 물론 SM 기획사 사람들과 직접 말해보지는 않았으니 추측일 뿐일 수도 있지만, 소녀시대나 슈주를 보면 결국 멤버들 중에 뜨는 애들은 뜨고 도태하는 애들은 사라지게 될 듯 싶어요.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빠졌군요.

아무튼 스톰의 경우에는 정말 기획사의 마케팅이 부족할 경우 실력과 열정과는 별개로 얼마나 가수들이 고생하는지 여실히 느끼게 하는 경우죠.

때문에 한번 광고를 걸어봅니다. ^^. 뭐 하루에 수만명 들어오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나름 짧은 시간동안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네요.

결코 스톰측으로부터 돈을 받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

아무튼 간혹 블로거로서 이런 이벤트(?)를 하는 것도 괜찮을 듯~ ^^

- 아해소리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Hee 2007.10.25 12: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획사의 마케팅이 부족할 경우 실력과 열정과는 별개로 얼마나 가수들이 고생하는지...

    물론 기획사에서도 열심히 하겠지만요..
    조만간 스톰앨범리뷰 올리면서 언급할 예정이긴 하지만 뭔가 아쉬운 점들이 보여요.
    그래도 계속 응원할까 합니다 ㅎㅎ
    저도 시간 나면 광고하나 달아야겠어요..[실력이 부족하여 한참 걸리는.. orz...]

    • 아해소리 2007.10.25 13: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 그래서 '별개로'라는 말을 쓴건데요...1집을 낸 친구들이 완벽할 수는 없죠. 하지만 이들보다 라이브실력이 떨어지는 원더나 소녀시대가 방방 뜨는 것을 보면 아무래도 기획사의 규모나 능력이 비교될 수 밖에 없죠.

  2. natural penis enlargement technique 2008.03.13 06: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주 좋은 위치 나는 그것을 감사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