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걸그룹 다이아 출신 안솜이가 언론에 마지막 등장한 것은 지난 3월이었다.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해 인터넷방송 BJ로 전향한 이유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이후 관심을 모은 후 SNS를 통해 소통을 하던 안솜이는 어느 시점에서 멈쳤다. 인스타그램은 8월, 유튜브는 1년 전에 멈췄다. 댓글 소통은 막아놨다.
 

BJ아영 추정 BJ, 캄보디아에서 사망…중국인 부부 용의자.(그 와중에 악플)

캄보디아 프놈펜 인근에서 한국인 여성 BJ가 사망했다. 그리고 이내 곧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5만명을 보유한 BJ아영 (본명 변아영)으로 추정했다. 그리고 현재 BJ아영 인스타그램에는 추

www.neocross.net

다이아 안솜이

 
안솜이는 방송 당시 BJ 일을 하면서 많은 오해를 받았고, 성인 방송이란 오해로 비난도 받았다고 한다. 그러면서 BJ로 일하게 된 이유는 역시 수입 때문이라고 했다. 다이아 활동 당시에도 손익분기점을 넘지 못해 부모님에게 매달 용돈을 받아 썼을 정도였다고 한다.
 

 
그러면서 나름 돈을 벌어 부모님에게 거의 5000만원 정도를 보내드렸다고 해 MC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2000년생이 BJ를 해서 짧은 시간에 부모님에게 5000만원을 줬으니 놀랄만도 하다. 하긴 ‘걸그룹 다이아 출신 BJ’란 타이틀은 꽤 많은 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기도 한다.
 
그런데 그런 안솜이가 소통을 멈췄다. 앞서도 말했지만 인스타그램은 8월에 멈추고 댓글은 다 지우고 막아놨다. 9월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 아마 여러 기사들이 그의 활동을 멈추게 한 게 아닐까.
 
재미있는 것은 틱톡이다. 틱톡도 8월 이후 멈춰있었는데, 5일 전 즉 11월에 영상이 하나 올라왔다. 실상 놀라운 판단이다. 현재 안솜이 상황에서 SNS로 다시 누군가 소통한다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결과가 궁금하다.
 
- 아해소리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