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루마가 어제 손혜임과 결혼을 했다. 미스코리아 출신이고 손태영의 언니라는 점과 이루마라는 인물의 특이성때문에 관심을 끈 결혼식이기도 하다...but 이 상황에서 꼭 이루마와 동시에 관심을 끈 인물이 있으니 바로 김지우다.

 

어떻게 보면 손혜임 입장에서는 참 어이없는 경우일 수 있지만, 이루마의 결혼이야기만 나오면 동시에 관심을 김지우가 독차지하고 있다. 일부 포털에서는 이루마를 검색하면 '이루마 김지우'가 동시에 뜬다. (게다가 그 아래에는 '이루마 결혼'까지 뜨니...--;;)

 

 

 

김지우,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서 하차…제작사와 갈등.

탤런트 김지우가 오는 3월부터 무대에 오르는 창작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서 지난 10일 하차했다. 또 캣츠비역을 맡은 뮤지컬 배우 민영기도 김지우와 같이 나왔다. 연습에 들어간 지 한달

www.neocross.net

 

결혼식을 올린 27일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김지우가 갑자기 올라오자 데일리서프라이즈는 가만히 있는 김지우를 또 끄집어냈다. 뭐 당사자들간에야 좋은 친구로 남겠다고 말했지만,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이 좋을리 있겠는가. (요즘은 유독 데일리서프가 더 설치는 듯)

 

아무튼 조용히 드라마와 뮤지컬에 임하면서 살고 있는 김지우 입장에서도 이래저래 당혹스러울 것이다. 뭐 성격이 쿨하기에 그냥 넘어갈 수도 있지만, 김지우가 다른 남자친구를 만든다면 지금도 자동검색어로 만들어지는 '김지우 이루마'가 상단에 배치되지 않을까 싶다.

뭐 하긴 누구 말대로 자신들이 연예인이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인물들이기에 겪을 수도 있는 일이기에 누구 탓하겠냐만은...^^

 

-아해소리-

 

ps. 그런데 김지우나 이루마가 이정도의 관심을 받을 정도의 스타성이 있었나???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