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범천의 ‘사기 결혼’ 논란 <끝사랑>, 본방송 강행 어땠나. (안타까운 임주연)

50대 이상의 남녀가 새로운 사랑을 찾는 연예프로그램 이 출연자 이범천으로 인해 휘청이고 있다. 불과 2회 방송만에 ‘통편집’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사실 어찌보면 3회 방송은 하지 말았어야

www.neocross.net

 

 
‘끝사랑’에 출연했던(?) 이범천이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다룬 이들을 고소할 셈인가 보다. 그간 ‘끝사랑’ 프로그램에서 통편집되어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았던 이범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이고소장’ 사진과 송파경찰서 앞에서의 모습을 올렸다.
 

 

1. 이범천 ‘사기 의혹’ 논란.

 
이범천은 지난 8월 JTBC ‘끝사랑’에 출연해 단숨에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큰 키에 훤칠한 외모 그리고 주방에서 자연스럽게 행동해서 출연자들로부터 ‘호스트’라는 말까지 들었다. 그런데 단 2회 만에 ‘결혼 사기’ 의혹이 불거졌다.
 
한 네티즌이 인터넷에 “한국에서 8년간 사실혼 생활을 이어가던 이범천이 미국으로 도망을 가서 미혼인 척 사기 결혼을 했고 이후 다시 한국으로 도망갔다. 여자에게 사기 치고 이용하는 게 평생 직업인 사람인데 방송까지 나오니 정말 대단하다”고 글을 올렸다. 또 다른 네티즌 역시 “예전에 나와 같이 일했던 동생의 남편이었다. 이 동네 사람들은 다 안다. 삼혼인 이범천은 마지막 부인과 아직 서류 정리도 안 된 상태다”고도 말했다.

2. ‘끝사랑’ 제작진의 통편집과 피해.

 
이에 대해 이범천은 딱히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런 상황에서 ‘끝사랑’ 제작진은 3회부터 이범천을 지웠다. 제작진은 저 출연진이 피치 못하게 나올 풀샷과 뒷모습을 제외하고, 이범천의 모습을 나오지 못하게 했다.
 
그러다 보니 엉뚱한 피해자가 나왔다. 첫 피해자는 3회에 추가로 등장한 미스코리아 출신 임주연 입주자였다. 임주연은 뛰어난 외모와 더불어 큰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서사를 가지고 있음에도 이범천 논란으로 등장 후 화제를 빼앗겼다. 이는 메기남으로 등장한 우형준 입주자까지 이어졌다.
 
통편집으로 인한 피해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회차가 거듭되면서 연애프로그램의 재미 중 하나인 일대일 데이트나 일대다 데이트, 그리고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과정 등에서 이범천을 선택했거나, 선택당한 여자 출연자들은 화면에 등장하지 않았다. 허정숙, 전연화, 민경희, 정은주, 임주연 모두가 돌아가면서 피해를 계속 입고 있는 셈이다.

 

하트시그널1 출연자 김세린 사기 혐의 벌금에 또다시 언급되는 이유.

이범천의 ‘사기 결혼’ 논란 , 본방송 강행 어땠나. (안타까운 임주연)50대 이상의 남녀가 새로운 사랑을 찾는 연예프로그램 이 출연자 이범천으로 인해 휘청이고 있다. 불과 2회 방송만에 ‘통

www.neocross.net

 

3. 이범천의 명예훼손 고소.

 
이런 가운데 이범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파경찰서에 간이고소장을 제출하고, 조사를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범천은 우선 4시간 동안 고소인 신분으로 피해자 조사를 받았다고 알렸고, 해당 게시물에 “힘들고 피곤한 일임은 분명한 듯. 어떻게든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바로 잡아 졌으면 한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간이고소장 사진을 올렸는데, 표시된 내용을 보면 모욕과 명예훼손으로 유튜버를 고소한 것으로 보였다.
 
여기서도 이범천은 긴 글을 올렸다. 이범천은 “지금까지 인생을 살아오며 사실이 아닌 일들로 피해를 받아보기는 처음인 듯 합니다. 저는 지금 이러한 허위사실로 인해 정신적 물리적 피해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저는 저에 대한 사실이 아닌 부분들에 대해 저의 명예 회복을 위한 일들을 진행하고자 결정했습니다. 지난 주부터 사실 확인이 안된 허위사실 유포를 하는 유투버와 악성댓글을 달고 있는 악플러 14명에 대한 1차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앞으로 조사 과정을 통해 저에 대한 사실들이 입증될 거라 생각하며 저의 명예 회복을 위해 2차 3차 고소들을 진행하며 결과들도 같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결과가 어찌될 지는 모른다. ‘끝사랑’ 3회만에 이범천을 통편집을 하게 만든 인터넷 커뮤니티 글이 사실일지, 아니면 정말 이범천이 억울한 것일지는, 이범천 스스로 인스타에 결과를 공개한다고 하니 두고 볼 일이다.
 
그러나 아쉬운 것은 시점이다. 무려 두 달 가까이 지난 시점에서 이범천이 악플러를 고소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참다못해 폭발한 것일까, 아니면 내용의 사실 여부를 스스로 더 알아보다가 그런 것일까. 하지만 정말 이범천이 억울했다면, 방송 3회 전후해 입장을 전했으면 어땠을까. 그랬다면 현재의 ‘끝사랑’에 출연자들에게 피해가 가는 일이 없지 않았을까.
 
-아해소리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