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화와 연극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동한 40대 남성 영화배우가 음주상태로 승용차를 운전하다 사고를 내 경찰에 입건됐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이 또 누구인지 찾기에 나섰다. 일단 사람들의 관심은 조진웅에게 쏠렸다. 첫 기사에서 <경관의 피><블랙머니>를 언급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반전이 생겼다. 

 

 

이루‧김새론‧신혜성 등 연예인 음주운전 왜?…후배들의 ‘롤모델’ 윤제문 존재하기에.

태진아 아들 이루가 19일 밤에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계석을 들이받았다. 면허 정지 수준이란다. 이루는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루는 내년 방영 예

www.neocross.net

블랙머니 단역

 

두 영화의 주연인 조진웅에게 당연히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는 바로 조진웅은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맞아 조진웅이 아니다. 조진웅 정도면 이미 실명 까고 나왔다. 그런데 일단 A씨로 나왔다.

 

그렇다면 대략 조연이나 단역급에서 찾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두 작품에 공통적으로 나온 사람들이 누굴까 사람들은 또다시 비교할 것이다.

 

 

그런데 이걸 일일이 비교해서 찾을 시간은 없고현재 조진웅 뿐 아니라, 엄지만, 정민성, 문정웅도 "난 아니다"라고 선을 그은 상황.

 

아무튼 기사 내용은 이렇다.

 

강남경찰서는 영화배우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한남대교 남단에서 신호등을 들이받았다.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크게 다치지 않아 바로 경찰서로 이동해 조사를 받았으며, 동승자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단다.

 

그나저나 첫 보도한 아시아경제인가. 해당 배우가 누군지 알면 필모 좀 더 많이 넣어서 유추하게 하든지, 조진웅에게 너무 관심 쏠리게 해서 트래픽 올리려 한 거 아닌지. 네티즌들의 수사력을 믿는건가?

 

그런데 반전이 생겼다. (이 부분은 위의 글을 쓰고 난 후에 나온 기사를 바탕으로 한다)

 

경찰에 따르면 40대 여성 영화배우 A씨가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입건됐다는 소식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는 것이다.

 

즉 20대 남성이 입건됐는데, 동명이인을 아시아경제 기자가 착각해서 쓴 것이라 한다. 재미있는 것은 이 아시아경제 기자뿐 아니라, 다른 경찰 출입기자들도 동명이인의 이 음주운전자를 해당 배우라고 착각했나보다. 출입 기자들에게서 비슷하게 기사가 나왔기 때문이다.

 

현재 아시아경제 기사는 삭제된 상태다. 그 기자는 <경관의 피>와 <블랙머니>에 출연한 배우들에게 사과를 해야 하지 않을까. 

 

- 아해소리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