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카오로부터 메일이 하나 왔다. 서예지와 김정현 그리 이은해, 이승기를 두고 언급되었던 가스라이팅에 대한 글이었다. <서예지김정현이은해이승기이들 때문에 널리 퍼진 가스라이팅의 유래.>이 그 글이다. 그런데 이 글이 임시로 닫히게 됐다.

 

 

<나는 신이다> JMS 정명석 여신도 성폭행 다뤘다…메이플(정수정)이 열고 닫았다.

JMS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이 지난해 기자회견을 한 메이플(한국명 정수정)을 중심으로 3일 공개됐다. 1화부터 3화까지 정명석의 기독교복음선교회(JMS)를 다뤘다. JMS의 교리가 아닌 오로

www.neocross.net

 

카카오가 보낸 내용은 이렇다.

 

신고대상 : [https://www.neocross.net/1867] [서예지김정현이은해이승기이들 때문에 널리 퍼진 가스라이팅의 유래.]

 

신고자  : 권리침해 당사자

 

신고내용 : 명예훼손 게시물(댓글) 삭제 요청

 

조치일자 : 2023-03-09

 

조치내용 : 해당 게시물(댓글) 임시조치

 

 

그럼 이은해와 이승기가 아닌 서예지 혹은 김정현이라고 단정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와 유사한 다른 포스팅도 마찬가지로 임시조치가 됐고, 타인에게 하부 도메인을 줬는데, 거기서 서예지와 김정현에 관련된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되었기 때문이다.

 

이미 기사로 수백 건이 넘게 나왔는데, 언론사는 건드리지 못하고 기껏 블로그나 커뮤니티 상대로만 저런 행동을 하는 것을 보면 우습기도 하고, 처량하기도 하다. 일단 블라인드 해제를 위해 요청하기는 하겠지만,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어떤 명예를 훼손했는지 모르겠다. 그들의 관계가 아닌 그들을 통해 가스라이팅이란 단어가 널리 알려졌다는 것인데 말이다.

 

- 아해소리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