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드클릭스에 신청한 지 일주일...나름 애드센스가 아닌 국내 애드클릭스를 이용하려 했는데, 참 힘들다...ㅋ

이미 전에 시험기간때부터 악연은 시작됐다.

내 글이 다음 메인에 걸린 날, 많은 클릭으로 인해 광고 역시 많이 노출이 됐다. 덕분에 그날 꽤 벌었다.

그런데 갑자기 고객센터에서 메일이 왔다.

불공정 사례가 적발되었다고 하면서...

"위와 같은 불공정 운영 사례가 또 다시 확인되면, 계정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불공정운영/부정클릭으로 인한 수입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음...그 불공정 사례에 대해 문의를 했다. 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결국 자신들의 시스템 문제였다고....사과도 없이....돈 더 주겠다는 말만 남기고....

그리고 며칠 전 애드클릭스를 외부 블로그로 옮기려 탈퇴를 하고 재신청을 했다...그런데 재신청이 안되었다...문의를 했다..

담당자는 엉뚱한 소리만 해댄다...답답해서 전화를 했다.."애드클릭스 고객문의 담당자가 1명인데 오늘 나오지 않아서 답변 못 드립니다"

음....1명...놀랐다..어쨌든 답변을 기다렸다...없었다.(아니 중간에 개발담당자들에게 물어보고 연락해준다는 말은 잇었다).애드클릭스 메인페이지를 들어가니 왼쪽에 공지가 있다..

"탈퇴 후 재가입 관련하여 시스템 오류가 있었습니다. "

음...그런데 이때문에 문의메일을 보낸 난 답변을 못 들었다..알아서 찾아서 공지를 읽으라는 것인가..

아무튼 어이없음을 뒤로 하고 재신청을 했다..그런데 2~3일 걸린다는 심사가 일주일이 다 되도록 안된다..

역시 문의메일을 보냈다...(참 많이 보낸다)

답변이 왔다..

"확인을 해보니 애드클릭스 신청을 하지않았습니다"

--;;

애드클릭스 메인에 들어가봤다.

"등록하신 신청서가 접수되어 현재 심사중입니다" 가 계속 떠있다.

나랑 장난을 하자는 것인가...다시 문의메일을 보낸 상태다.

이번에는 어떤 답변이 올지 궁금하다..

광고다는 것때문이라기보다는 국내 2대 포털중의 하나인 다음의 고객에 대한 문의처리가 점점

한심해보이기 시작했다....(애드클릭스야 안 달면 그만이지만 웬지 쓸데없는 오기가 생긴다는..ㅋ)

-아해소리-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