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또 음주운전. 경찰은 30대 여배우 A씨가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 배우에 대한 관심은 또다시 또 증가할 듯 싶고, 이미 어느 정도 일부 사람들은 기사를 기반으로 잡아낸 듯 싶다.
 

이루‧김새론‧신혜성 등 연예인 음주운전 왜?…후배들의 ‘롤모델’ 윤제문 존재하기에.

태진아 아들 이루가 19일 밤에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계석을 들이받았다. 면허 정지 수준이란다. 이루는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루는 내년 방영 예

www.neocross.net

 
경찰에 따르면 A씨는 12일 오후 10시30분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서울 송파구와 강동구 올림픽대로 하남방향으로 주행하다 가드레일을 두 차례 들이받았다. 당시 올림픽대로를 주행 중이던 다른 운전자가 보기에 당연히 이상했을 것이고, 신고 후 이상함을 느껴 신고했을 것이다. A씨는 약 30여분 만에 강동구 고덕동의 한 삼거리에서 신호 대기를 하다 운전석에서 잠든 채로 경찰에 붙잡혔다. 푹 자고 있는데, 당황했을 수도.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것으로 확인됐다. 동승자는 없었으며, 이 사고로 다친 사람도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그러면서 기사들은 이런 문장을 남겼다.
 

한편 A씨는 지난 2009년 데뷔해 저녁 일일극 등 드라마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A씨로 지목되는 이는 배우 진예솔.
 
드라마 <오늘의 웹툰> <찬란한 내인생> <비켜라 운명아> <돌아온 복단지> <당신은 선물> <위대한 조강지처> 등에서 주 조연으로 나왔던 배우다.
 
그리고 트래픽을 올리려 하는 금강일보와 톱스타뉴스는 이미 진예솔인지 눈치 채고, 그렇다고 실명으로 저 음주운전 기사를 쓰지는 못하기에 갑가지 '인스타 관심' '인스타 근황'으로 뜬금없는 기사를 올리고 있다.

그리고 국제뉴스는 아예 빅엿을 먹이는건가


 
이제 당사자와 소속사의 입장이 어떻게 나올지.
 
- 아해소리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