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승리, 본명 이승현이 지난 9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두 여성을 상대로 이른바 양다리 여행을 했다고 디스패치가 단독보도했다. 호기심에 읽어는 봤지만, 이게 왜 문제인지는 모르겠다. 이미 연예계에서 퇴출된, 그래서 다시는 발 딛지 못하게 해야 할 연예인 출신 민간인을 왜 이슈화 시키는지. 디스패치가 승리의 복귀를 돕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다.

 

 

양현석 징역 3년 구형. 한서희와 함께 연예계 ‘추잡한 상상력’ 불러일으키다

검찰이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마약 투약 혐의 수사를 무마하려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양현석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마약 투약 에이미 “잃어버린 10년”…그러나 10년 전

www.neocross.net

 

내용은 이렇다. 승리는 연인이었던 여성 A씨와 921일부터 25일까지 56일간 발리 여행을 했고, 이후 과거 오랜 연인이었던 여성 B씨와 재회 후 A씨와 함께 묵었던 숙소와 식당에서 또 다시 데이트를 즐겼다. 승리의 양다리 여행은 SNS(소셜미디어) 친구였던 A씨와 B씨가 서로의 게시물을 접하면서 들통났다. 이와 함께 디스패치는 A씨와 B씨가 승리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내역 등도 공개했다.

 

 

혹 승리가 이 두 여자를 상대로 결혼 사기를 쳤거나, 금전 사기를 쳤는지 다시 읽어봤다. 이런 내용을 빼면, 그냥 이건 민간인이승현이 두 여자를 상대로 양다리 연애 했다는 이야기 밖에 안된다. 디스패치는 민간인이승현을 계속 연예인 승리로 남길 바라는 건가. 그럴 의도가 아니면 이런 하찮은 내용을 단독까지 붙여서 내보낼 이유가 있나.

 

오히려 이러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이 두 명의 여자에게로 쏠렸다. 벌써 이 두 여성이 누군지 신상 털기까지 나섰고,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누구냐며 궁금증 가득한 게시물이 올라온다. 수익을 노리는 불로거들은 “A, B씨 누구?” 등의 타이틀을 달아서 디스패치 내용만 복사해서 올리고 있다. 여기에 과거 연인이었던 유혜원까지 소환되고 있다.

 

 

프로포폴 상습 투약 유아인, 동료 배우들에 대한 예의가 없다.

유아인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런 유아인을 두고 사람들은 또 여러 의견들을 낸다. 하정우 때와 비슷하다. 유아인이나 하정우나 배우로서 아쉬운 것이 없는 사람들이

www.neocross.net

 

승리는 2018년 불거진 '버닝썬 사태' 핵심 인물로 지목됐고 20201월 불구속 기소 됐다. 같은 해 3월 제5포병단에 입대한 승리는 군사법원 재판 1심서 징역 3년 실형을 선고받고 국군교도소에 수감 됐다. 이후 2심에서 16개월로 형량이 줄었고 전시근로역으로 편입돼 민간 교도소인 여주교도소로 이감됐다. 지난해 5월 대법원은 상습도박, 성매매, 성매매알선,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혐의 등 9개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를 인정하고 징역 16개월을 확정했다. 이후 승리는 지난 29일 출소했다.

 

승리 아니 이승현은 여기서 연예인으로 삶은 끝났고, 끝내야 한다. 아무리 트래픽이 좋다지만, 저런 류의 기사는 이해가 안된다.

 

- 아해소리 -

728x90

+ Recent posts